1. 온라인모의고사   │   Login   │   Member
BEAUTY PEOPLE
  • 아름다운사람들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KBS 다정다감 ‘좀비워크’ 방영
등록일 2019.11.04

▲서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뷰티스쿨 “KBS1TV 다정다감방영”
 
2019년 제5회 서산좀비워크가 지난 10월 28일 서산시 동문동 먹자골 롯데시네마 옆 어린이 공원에서 개최됐다.
 
서산 시민 및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충남 청소년 축제문화에 새 역사를 쓴 이번 행사는 서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의 주관 하에 진행됐다.

2014년 서산미용학원 아름다운 뷰티스쿨 교육생 거리 퍼레이드에서 시작된 서산좀비워크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좀비 및 귀신 캐릭터 의상과 분장 등을 하고 할로윈을 즐기는 지역 행사의 일환으로 자리잡았다. 서산좀비워크페스티발의 인기는 서산뿐만 아니라 충남권으로 번져 날로 그 규모가 확장되고 있다.
 
서산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 준비한 분장 콘테스트, 좀비댄스, 그리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좀비퍼레이드까지, 지역사회에서는 접하기 힘든 신선한 문화를 젊은 층 및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방법으로 도입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서산좀비워크에 KBS1TV 프로에서 방영하는 등 2017년도에 방송에 이어 두 번째로 지역의 큰 행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서산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담당자는 “누구나 내면의 끼는 다 가지고 있다. 분장을 매개로 내면의 끼를 발산하게 되면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이는 자아실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좀비워크 행사는 앞으로도 쭉 이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서산캠퍼스에서 주관하며 서산로타리클럽, 서산 LY댄스아카데미, 렌즈미서산점, 서산롯데시네마, 광고나라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합 미용교육 전문기관으로 22년간 전국에 21개의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 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며 교육은 물론이고 창업 / 취업 분야에서도
수강생들에게 확실한 비전을 제시 하고 있다.
또한 위생적이고 질높은 서비스는 물론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전국 40개의 센터를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네일샵 ‘네일닥터’와의 협업을 통해서 인력개발, 인력수급을 지원하며,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와는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는 ▲미용사국가자격증 외에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헤어 등을 운영 중이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천호, 영등포를 비롯한 서울 지역, 경기(분당, 이천, 의정부, 안양, 구리), 인천, 대전, 광주, 전라(순천, 여수, 해남), 충청(천안, 서산) 등 전국 각지에 21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